가평 남이섬 당일치기 여행 가을 단풍 명소 남이섬 배 시간표 입장권

연일 카톡으로 친구들의 가을 단풍 명소를 찾은 여행지 사진을 자랑하듯 보내고 너무 좋다고 하니 마냥 부러움이 가득했습니다.그래서 저도 뛰어보기로 했어요.나의 목적지는 가평 남이섬 당일치기 여행으로 용산역에서 청춘열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 보았습니다.몇 년 전 여름에 방문한 남이섬은 역시 가을 단풍의 명소로 그 화려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다음 주면 절정에 이를 것 같습니다만, 워낙 넓은 곳이라 열흘 정도는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경기도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남이섬 입장권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발권할 수 있었습니다.일반 16,000원 중/고등학생 13,000원 36개월~초등학생 10,000원 남이섬 배 시간표 남이섬으로 가는 첫배 08:00 마지막선 21:00 남이섬으로 가는 첫선 08:05 마지막선 21:0508:00~09:00 30분 간격 운행 09:00~18:00 10~20분 간격 운행 18:00~21:00 30분 간격 운행경기도의 단풍명소인 남이섬은 요즘 가장 핫플레이스라서 그런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 특히 단체관광객이 많아서 방문은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청춘열차를 타고 가평역 도착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5분 정도의 거리였지만, 주차장으로 향하는 버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9시 이후에는 남이섬으로 향하는 배가 10분 간격으로 일찍 승선과 하선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남이섬 배 타면 5분?10분도 안 돼서 바로 도착했어요.가평 청평호 위에 가랑잎처럼 떠 있는 남이섬은 약 46만평이고 둘레는 약 5km 정도라고 합니다.남이나라공화국이라고 불리는 남이섬은 가을 단풍의 명소뿐이겠지요.겨울에는 눈 내리는 모습이, 여름에는 초록 숲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가평 당일 여행지이기도 합니다.역시 입구에 내리자 일찍부터 방문한 단체를 비롯해 국내외 사람들로 붐볐습니다.남이나루에 도착하자마자 은행나무와 중앙의 잣나무 길로 향했습니다.입구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어느새 저도 그 대열에 들어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남이나루에 도착하자마자 은행나무와 중앙의 잣나무 길로 향했습니다.입구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어느새 저도 그 대열에 들어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남이섬의 단풍은 현재 은행나무 길에는 80% 정도 노랗게 물들어 있었습니다.그래서 아마 단풍 명소로서의 면모를 보이는 시기는 다음 주가 절정이 될 것 같습니다.가평 남이섬 당일치기 여행 나미공화국으로 갈테니 인증샷은 잘 찍어줘야지.NAMI ISLAND 글자 조형물 사진은 필수입니다.형형색색의 단풍이 너무 예뻐서 사람들 사이에서도 무심코 ‘예쁘다’는 말이 자주 나오거든요.그라데이션으로 물들어가는 단풍이 너무 예쁘고, 초록빛과 어우러진 붉은 단풍이 더욱 돋보입니다.외국인 관광객들은 단풍으로 예쁜 가평 남이섬을 찾아 의상에도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단풍과 너무 잘 어울리는 초록, 빨강, 노랑의 조화가 너무 예뻤어요.외국인 관광객들은 단풍으로 예쁜 가평 남이섬을 찾아 의상에도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단풍과 너무 잘 어울리는 초록, 빨강, 노랑의 조화가 너무 예뻤어요.남이섬 메타쉐콰이어길이 노랗게 물들어가는 숲길이 너무 멋져서 역시 많은 분들이 찾는 남이섬 포토존이라고 합니다.단풍을 볼 수 없는 동남아 관광객들은 정말 사진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이렇게 예쁜 단풍 명소는 찾아보기 어려워서 한국의 아름다운 단풍을 많이 담아 추억 앨범에 그대로 담았습니다.한국의 가을은 동남아시아 분들에게는 추운 겨울처럼 모피 옷을 많이 입었습니다.저는 걷다 보면 더워서 아우터를 벗을 정도였어요.워낙 더위를 많이 타서요.이곳 가평의 남이섬이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이유가 바로 드라마 ‘겨울연가’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하얀 눈이 내린 겨울날의 지우공주로 최지우씨와 욘사마 배용준씨의 머플러와 안경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매우 인기가 있었던 드라마였고 특히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가 있어 일본 관광객들이 특히 많이 찾았던 곳이라 곳곳에 겨울연가의 주인공 흔적이 남아있다고 합니다.한옥의 기와지붕 건물과 가을 단풍과 연못 등도 예쁘게 보였어요.아마 친구들이 같이 한국에 여행을 온 것 같아서 단체로 핑크색 예쁜 스카프를 하고 노란 은행나무 숲에서 포즈를 취하고 예쁘게 사진을 찍는 모습이 여행이 너무 즐거워 보였습니다.아마 친구들이 같이 한국에 여행을 온 것 같아서 단체로 핑크색 예쁜 스카프를 하고 노란 은행나무 숲에서 포즈를 취하고 예쁘게 사진을 찍는 모습이 여행이 너무 즐거워 보였습니다.남이섬 송파은행길을 현재 만개하고 있었습니다.한때는 송파에서 은행잎을 가져와 이곳 은행길에 뿌렸다고 해서 송파은행길이라고 불렸습니다.북한강이 보이는 강가로 향하니 단풍색은 더욱 선명하고 아름다웠습니다.아마 물가라서 더 신선해서 그런 것 같아요.어쩜 이렇게 예쁠까요~그런데 강변의 연인인 은행길은 아직 푸른 빛이 많아 남이섬 송파 은행길보다 더 길고 노란 은행나무 단풍을 볼 수 있었거든요.남이섬 호텔 정관루 정관재 본관 앞 단풍은 또 얼마나 예쁜지~ 단풍나무도 아름답고 큰게 너무 멋졌어요.가평 남이섬 당일치기 여행, 단풍 삼매경에 빠져 사진을 찍다 보니 배고픔에 점심은 간단히 파스타를 먹었다고 합니다.청춘열차를 미리 예약을 해둔 덕분에 조금 서둘러 나가기로 하고 단풍나무길을 마지막 코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어머~ 외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인 단체 손님도 너무 많았기 때문에 학생들의 수련회 등 남이섬 잔디광장에서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가을 단풍 명소의 명성다운 단풍이 곳곳에 있었습니다.46만 제곱미터의 남이섬, 많은 분들이 찾으셨지만 너무 넓어서 그런지 포인트가 되는 곳만 북적거리곤 하지만 조금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있었습니다.저도 캠핑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역시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는 사진 찍기에 예쁜 단풍나무가 있거든요.아름드리 빨간나무 밑에 줄 서서 사진 찍는 많은 분들~ 남이섬에서의 추억 많이 만들어가세요~가을 단풍의 명소 남이섬의 가을 방문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았어요.아마 해마다 찾고 싶은데 실천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올 가을 단풍놀이는 정말 마음껏 하고 온 것 같아요.이렇게 아름다운 계절이 짧다는 게 아쉽지만 그래서 더 화려함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열차 시간에 맞춰 나오는 길을 보면 남이섬으로 들어오는 방문선에 승선한 모습이 가득 차 있는 것 같습니다.가평나루에 도착해 보니 관광버스는 더욱 늘고 있었고, 남이섬에 입장하려는 방문객도 정말 긴 줄을 서 있었습니다.빨리 갔다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남이섬매표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남이섬매표소남이섬선착장경기도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45-2남이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남이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남이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남이섬,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