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추적기.. 내차를 감시하고 있을때…

안녕하세요 불법촬영.도청없는 안전한 사회를 지키는 일룸보안(주)의 탐 장군입니다 그동안 별일 없이 다들 잘 지내셨죠?

코로나 집합명령이 사라진 후 이곳저곳 모임 등이 많아져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아직 완전히 안전한건 아니니까 조심해.. 또 조심해야 해요.

오늘은 차의 위치 추적기···누군가가 제 차를 감시하고 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야기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요즘은 중고 차를 팔때 위치 추적기를 장착하고 판매한 뒤 복제 열쇠로 다시 훔치거나 폭력단이 가출 소녀 등을 감시할 목적으로 성매매를 강요하고 달아나지 않도록 앱으로 위치를 감시하는 등 각종 범죄에 위치 추적기가 악용되고 있습니다. 실제 위치 추적기는 불법이 없습니다.위치 추적기가 인터넷 등에서 무분별하게 팔리며 개인의 동의 없이 위치 정보를 수집, 제공하는 것을 위치 정보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서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위치 추적기가 내 차를 감시하고 있다며 불안할 땐 어떡하죠?적당히 말고 곱게…이래봬도 또 상대방이 차의 키에 언제라도 접할 수 있다면, 차내에서는 없는 트렁크, 수납 상자 등 정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차량 하부도 보는 편이 좋지만 차 안을 본다는 것은 휴일이 아닙니다 인터넷으로 위치 추적기를 탐지하는 저가형 탐지기를 구입하는 분이 있고, 그래서 탐지는 개인이 진행하는 것이 잘 옵니다 실제로 탐지는 쉽지 않습니다.저가형 탐지기만으로는 탐지할 수 없다고 합니다.그래서 전문가가 필요한 것이 있어요 일본의 보안(주)은 중앙 전파 관리소에 정식 등록된 전문 업자입니다.학교는 물론 공공 기관, 일반 기업, 개인까지 모든 영역에서 탐지는 가고 있습니다. 숨어 있는 몰래 도청기를 확실히 찾아냅니다.

일룸시큐리티㈜www.eloomsecurity.co.kr

일룸시큐리티㈜www.eloomsecurity.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