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전제품을 새로 사야 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앞날이 막연한 것 같아요. 지금 가지고 있는 가전제품들은 대부분 결혼할 때 양쪽 집에서 사온 것들이라 너무 오래됐고, 새로 이사하는 집에 맞춰서 예쁘고 최신식 가전제품을 넣고 싶은 마음도 생기는 것 같아요.
예쁘게 꾸미고 싶고 새 것으로 한번 바꾸고 싶은데 뜻대로 안 되는 것 같아 속상할 뿐이에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더 합리적으로 가전제품을 구할 수 있을까 해서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다 새로 구입하고 싶은데 아직 깨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고, 말씀드렸다시피 모두 구매하게 되면 그 금액을 다 감당할 수 없다는 생각도 들어서 꼭 바꿀 것만 사기로 했습니다. 특히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는데 이게 저는 식료품 정도인 줄 알았는데 다 올라버렸어요.
지금 바꾸려는 가전제품도 물가가 많이 오르는 바람에 더 바꾸기 힘들어졌어요. 내가 이렇게 잠시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동생에게 털어놓았어요. 그러자 동생이 중고 가전 매장을 하나 소개해줬어요.
본인도 자취를 시작했을 때 이사비와 계약금이 생각보다 비싸서 가전제품은 거의 포기하고 살려고 했는데 중고가전을 찾아보니까 좋은 곳이 있어서 거기서 냉장고나 세탁기 같은 중고가전제품을 많이 사게 됐다고 합니다. 물론 이사로 인해 돈이 많이 드는 상황은 이해하지만 중고 가전제품을 알아봐야 한다는 사실이 조금 슬펐습니다.그래도 현실이 어쩔 수 없어 나는 동생과 함께 중고 가전제품 매장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고민과 억울함이 헛수고였다는 것을 군포 중고가전 매장에 가보고 깨달았습니다. 제 우려와는 달리 중고냉장고 최신식 제품들이 꽤 많이 있어서 거의 새것 같은 느낌의 것들이 꽤 많았어요.평소 꿈꾸던 가전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 냉장고가 진열되어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군포중고가전매장 사장님은 중고가전도 상태가 좋고 중고냉장고 최신 연식의 제품 위주로 사들이기 때문에 신품과 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이런 경우는 개인적으로 사정이 있어서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 중고 가전제품 매장에 팔아 버리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렇게 군포중고가전매장에서판매하는제품이그런경우라고할수있습니다. 처음에는 김치냉장고랑 세탁기 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워낙 가격이 싸고 상태가 좋은 가전제품이 많다보니 자꾸 욕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집안 가전제품을 완전히 바꿔버리고 싶은 충동이 들었어요. 사장님은 가족 구성원 수, 이사갈 집 평수, 원하는 기능 및 가격대까지 꼼꼼히 물어보고 추천해 주셨어요. 사장님이 경험이 많고 집을 설명하는 정도로 설치 가능한지 적절한 설치 위치를 추천해 주셨어요.물론 직접 와봐야 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래도 제가 대충 이해하기에는 충분했어요. 나는 사장님이 구입한 가전제품 설치 일을 이사하는 날 할 수 있는지 물어봤어요. 다행히 그날 가능하다고 해서 이삿짐 들어오는 날 오시게 되었습니다.제가 이렇게 중고가전을 직접 구매해보니 왜 이렇게 사람들이 중고가전을 이용하는지도 이제는 알 것 같고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단골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정말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제품을 잘 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리 집 좋은 가전제품으로 잘 바꿨고, 다음에도 남은 가전제품 중 바꾸고 싶은 것이 생기면 다시 중고 가전제품 매장에 방문할 생각입니다.사장님께서 A/S도 가능하시고 혹시 사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시면 된다고 하셔서 좋네요. 신혼집과 새것 같은 가전제품 덕분에 이사한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설레는 마음으로 이사를 무사히 마칠게요!사장님께서 A/S도 가능하시고 혹시 사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시면 된다고 하셔서 좋네요. 신혼집과 새것 같은 가전제품 덕분에 이사한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설레는 마음으로 이사를 무사히 마칠게요!사장님께서 A/S도 가능하시고 혹시 사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시면 된다고 하셔서 좋네요. 신혼집과 새것 같은 가전제품 덕분에 이사한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설레는 마음으로 이사를 무사히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