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오션뷰호텔 세련된 풀빌라숙박

여수 숙박 오션뷰 풀 삐라까지 있는 호텔은 어디~예전에 여행 가서 숙박 차에 고생한 적이 있어서 그 후 여행에서 자고 머물 곳에 대한 중요성과 함께 숙박에 대해서 더 꼼꼼히 확인 조사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여수에 여행을 갈 때, 오션 뷰의 숙박을 조사하던 중 풀 삐라까지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교통, 위치, 내부 부대 시설, 청결까지 아주 만족한 여수 오션 뷰 호텔 풀장 빌라에서 묵고 온 리뷰를 남깁니다.

내가 숙박한 곳은 극동항 앞에 있는 새로 오픈한 여수 오션뷰 호텔의 씨사이드인 여수로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지하 1층은 주차장, 1층과 2층은 음식점, 3층부터 6층까지 모두 객실로 되어 있어 호텔 건물 내에서 엘리베이터로 이동하기 쉽고 식사도 가능합니다. 주변에 대형 쇼핑몰과 편의점도 있어 필요한 용품과 간식 등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도 주차장이 또 있어요.

체크인을 하기 위해 프론트에 들러 객실 안내를 받고 카드키를 받아 이동하니 여수 오션뷰 호텔 객실이 보입니다. 통로를 따라 객실이 있는데 전 객실이 전망이 좋은 오션뷰라는 점~조명도 은은하고 밝고 깨끗하여 밤에도 다니기 좋고 여럿이 걸어도 좋을 만큼 통로도 넓고 편했습니다.

여수 풀빌라 호텔 객실에서 가장 먼저 맞이하는 실내 슬리퍼입니다. 신발부터 일단 바꾸고 입성~ 거실에 대형 벽걸이 TV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 인터넷에서 본 것보다 실제로 보면 인테리어가 더 고급스럽고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숙소에 돌아와서 짐부터 먼저 풀고 일단 구경부터 했어요.

씨사이드 여수 풀빌라는 숙박 이용시간이 오후 3시 입실, 다음날 오전 11시 퇴실로 침실, 화장실, 거실 분리형,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인에서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5평 크기입니다.

여수 오션뷰 호텔이어서 이렇게 창밖으로 극동항과 바다가 보인다. 부지런히 오가며 밤을 알리고 있어요. 수영장에서도 보여요.

거실에는 팔걸이와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는 어른이 누워 있어도 넉넉한 사이즈의 3인용 소파와 소파 테이블, 화장대 겸 책상이 있으며 무선 전기주전자와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원형 스툴, 수건이 풍부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숙소 내부 온도 조절기와 전원 스위치도 여러 개 있어서 개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옷장을 열어보니 위생가운, 옷걸이가 걸린 옷장과 함께 스타일러가 함께 있었습니다. 요즘처럼 겨울에는 옷이 외출했다 오면 습하거나 축축해지는데 타이머를 세팅해서 겉옷을 보관해두면 패딩도 보송보송하고 완전 입을 때의 감촉이 굿이었습니다.

이곳은 거실과 분리되어 있는 주방이지만 대형 냉장고와 세라믹 식탁 6인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커플이나 연인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몇 명 있는 집이나 부모님과 함께 와도 된다고 생각했거든요.냉장고에는 생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날 자정까지 즐거운 이야기도 나누며 지냈습니다.

침실 방입니다.킹 사이즈 침대가 두개 있으므로 4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사이드 테이블도 있고 개인 소지품 등도 거두고 놀 수 있는, 충전기와 화장지가 있고 스마트 폰의 충전도 있어요.침대에 베개도 4개씩, 침구도 아주 곱고 깨끗하게 되어 있고 높이도 적당하고 푹신푹신하고 있고 이불도 가볍고 매트리스의 쿠션감도 좋고 사용하는 데 잘 맞아요.침실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볼 수 있도록 큰 벽걸이 TV가 있습니다. 책상도 있고 노트북도 사용할 수 있거든요. 미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조명과 에어컨과 온풍기 겸용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여수 풀빌라호텔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입니다. 겨울에는 온수를 사용할 경우 별도입니다. 1시간 안에 물이 찼어요. 래쉬가드나 수영복 등을 미리 준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깜빡 잊고 와서 발만 담갔어요. 맥주도 한잔 하시면서요. 침실에서 커튼을 열면 온수 수영장이 보입니다여수 풀빌라 호텔 욕실입니다. 비데도 있고 청소하고 정리도 너무 잘 되어 있고 어메니티하고 샴푸하고 목욕하고 손소독제하고 세면도구하고 일회용 샤워타올까지 욕실용품도 다 준비되어 있고 머리끈하고 머리빗, 면봉까지 있어서 몸만 가도 되거든요.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어요.여수 풀빌라 호텔 욕실입니다. 비데도 있고 청소하고 정리도 너무 잘 되어 있고 어메니티하고 샴푸하고 목욕하고 손소독제하고 세면도구하고 일회용 샤워타올까지 욕실용품도 다 준비되어 있고 머리끈하고 머리빗, 면봉까지 있어서 몸만 가도 되거든요.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어요.여수 오션 뷰 호텔의 또 하나의 좋은 점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만 이용하는 편의 시설인 루프 톱에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여름에도 시원한 물놀이를 하고…이래봬도수심은 1.4미터로, 계절이나 기상과 상황에 의해서 이용 시간이나 이용은 바뀔 것 같은데 주의하세요.하늘의 별과 바다를 보며 물장난이여서, 굉장히 로맨틱하죠?야자수, 선 침대와 파라솔까지 있어서 수영장의 분위기가 좋네요.여수 숙박을 한 다음날 아침 오션뷰도 궁금했고 루프탑 야외수영장이 궁금해서 다시 보러 갔어요. 더 멀리까지 잘 보이고 전망이 시원하고 속이 시원해서 밤과는 또 다른 풍경을 자랑하는 씨사이드 여수호텔입니다.집을 떠나거나 자는 장소가 바뀌면 깊이 잠들지 못하는 함께 갔던 지인도 이번 여수 풀빌라 호텔에서는 숙면을 취했다고 합니다. 씨사이드 여수 호텔에서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했거든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들어서 숙박 점수를 주신다면 저는 별점 5점 만점에 만점을 주고 싶네요.집을 떠나거나 자는 장소가 바뀌면 깊이 잠들지 못하는 함께 갔던 지인도 이번 여수 풀빌라 호텔에서는 숙면을 취했다고 합니다. 씨사이드 여수 호텔에서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했거든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들어서 숙박 점수를 주신다면 저는 별점 5점 만점에 만점을 주고 싶네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씨사이드 여수호텔앤리조트 전라남도 여수시 국포1로 47씨사이드 여수호텔앤리조트 전라남도 여수시 국포1로 47씨사이드 여수호텔앤리조트 전라남도 여수시 국포1로 47씨사이드 여수호텔앤리조트 전라남도 여수시 국포1로 47

error: Content is protected !!